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심즈4 뜨개질 하고 고양이랑 노는 유아심
    카테고리 없음 2023. 12. 15. 23:56

     

    안녕하세요!

    심즈4 뜨개질 할 수 있는 패키지 다들 구매하셨나요?

    제가 좋아하는 여유를 느끼는 패키지 중 하나입니다.

     

    팩은 샀는데 뜨개질 하는 법을 모르다는 분들을 위해서 작성하는 포스팅이예요

    다양하고 멋진 아이템을 직접 만들어서 선물도 할 수 있고 판매도 하면서 가계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우선 심즈4에서 뜨개질을 하고 싶다면 상점에서 박스를 구매해야해요

    구매해서 방 아무곳에나 배치한 다음 클릭해서 가방에 넣기를 필수로 하셔야 위에 예쁜심처럼

    다양한 소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스웨터, 담요, 모자, 양말 등 다양한 항목을 만들 수 있어요

   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난 다음에 심이 작품을 다 만들게되면 나의 가방에 들어가있습니다.

    프록시에 올려 판매도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심에 기술 향상 레벨이 높을 수록 더더욱 퀄리티 좋은 작품이 나오곤해요.

    그리고 만들 수 있는 범위도 다양해져요

    저는 자동으로 심들이 움직이게 해놨더니 자꾸 뭔가를 만드네요^^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몇개를 만든건지 가방에 만든 뜨개작품이 가득 차있어서 처치곤란^^

    결국 다 판매했는데 또 만들어서 아주 당황스럽네요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뜨개가 끝나고 딸래미가 고양이랑 노는 모습이 귀여워서 찍어봤습니다.

    펫츠 패키지를 구매하면 이용할 수 있는 반려동물 옵션

    심즈4 패키지를 추천해달라고 한다면 도시생활에 이어서 이거는 꼭 구매하라고 하고싶네요

    집에서는 반려동물을 키우지 못해서 대신 심즈에서 키우고 있거든요^^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심즈4 확장팩을 적절하게 사용한다면 우리 삶과 밀접한 스타일로 플레이가 가능해요

    현생을 사는 느낌이라 때론 팍팍하기도 하지만 못해본것들을 대리체험하기도 아주 좋습니다.

    이번에 입양해온 고양이는 좀 뚱뚱하고 많이먹고 게으르지만 성격이 착해 가출도 잘 안하고

    유아랑도 잘 놀아줘서 아주 뿌듯하답니다.

     

Designed by Tistory.